매력 넘치는 신인배우 이선빈과 아이돌 그룹 24K 멤버 대일, 커플 댄스 선보여 화제
신인배우 이선빈과 아이돌 24K의 멤버이자 안무가인 대일의 커플 댄스 영상이 연일 화제다.
국악을 연상케 하는 리듬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서 화이트 탑과 팬츠를 입고 핫 바디를 드러낸 이선빈은 예상을 뒤엎는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였으며, 대일 역시 안무가답게 비트에 완전히 몸을 맡긴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완벽한 스트릿 댄서 커플을 재현한 두 사람의 모습에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선빈과 대일이 누구냐’,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이다.
지난 해 김태희와 함께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이선빈은 중국 의류 모델과 웹 드라마의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중화권에서 인기를 끌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인 여배우다. 또한 아이돌 그룹 24K 멤버이자 안무가인 대일은 M.net <댄싱9>의 Top20에 이름을 올린 화제의 인물로 데뷔 전 부산에서 스트릿 댄서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실력파이다.
화려한 춤 실력과 더불어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이 바로 이들이 신은 하이탑슈즈다. 착용한 제품은 휠라 헤리티지 BB 모델 중 하나로, 사선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덕분에 ‘스파게티 하이탑슈즈’라는 이름이 붙었다. 1995년 미국 프로농구 NBA 스타 플레이어이자 넥스트 조던으로 불렸던 제리 스택하우스(Jerry Stackhouse)의 시그니쳐 하이탑슈즈로 이미 유명하며 그가 필라델피아 팀에 소속되어있을 당시 신었던 디자인을 그대로 선보여 농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슈즈다.
휠라의 대표 스니커즈이기도 한 헤리티지 BB 스파게티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재탄생했으며 유연한 아웃솔과 편안한 착화감 덕분에 자유로운 발동작이 필요한 댄서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실제로 이번에 화제가 된 스트릿 커플 댄스 영상 외에도 많은 스트릿 댄서들이 SNS상에 착용샷과 영상을 게재하면서 헤리티지 BB 스파게티가 스트릿 댄스 슈즈로 더욱 각광 받는 추세다.
이선빈X대일의 커플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watch?v=uAGRpKoUKtw)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