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3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한 삼성전자가 실적회복에 더해 배당확대 등 주주친화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가세하며 지수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그동안 국내 증시를 이끌어 왔던 것은 테마주 중심의 소형주였으나 삼성전자의 등장으로 시장의 판도가 달라지면서 대형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시가총액 비중이 높은 삼성전자와 현대차 주가 방향에 대한 관심이 커진 상황이다.
여기에 미국 자동차 판매 호조세와 중국의 취득세 인하 결정 등 자동차 업종에 우호적인 환경이 더해져 이로 인한 반사 수혜 업종도 검토해 볼만하다.
한편, 매입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 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처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보다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임박했을 경우에도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투자에 활용할수 있다.
◆ 하이스탁론, 연 2.6%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