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올 하반기 신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신제품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나뚜루팝이 지난해 10~12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초콜릿 제품의 판매량이 하절기 7~9월에 비해 약 17% 높게 나타난 데 따라 내놓은 제품이다. 쌀쌀한 날씨가 시작되면 초콜릿 제품의 판매 구성비가 전체 매출의 약 19% 달하는 등 인기가 많다는 결과다. 이에 따라 나뚜루팝은 올해 쌀쌀해지는 날씨를 녹여줄 달콤한 초콜릿에 치즈 풍미가 가득한 신제품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를 출시했다.
신제품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는 달콤한 초콜릿과 바삭바삭한 식감의 초코칩에 까망베르 치즈와 크림치즈를 함유하고,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조각을 넣어 진한 초콜릿과 치즈 풍미를 극대화 한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초콜릿과 치즈 색의 조합이 쌀쌀해지는 계절에 시각적으로도 묵직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싱글컵 기준으로 2700원.
나뚜루팝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치즈야! 초콜릿을 부탁해’ 싱글컵 구매 시 싱글퀸컵(정가 3500원)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에너지로 변환되는 당분과 코코아버터가 밸런스를 이뤄 가을에 잘 어울리는 치즈 풍미 가득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