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은 2일 '개인연금 웰컴(Welcome) 이벤트! 피날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에서 계약을 이전하는 고객에 한해 기존 ‘개인연금 웰컴 이벤트’의 2배인 최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적립식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을 포함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일본온천여행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호텔식사권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개인연금 웰컴 이벤트’는 올해 2월부터 실시한 이벤트로 적립식으로 10만 원 이상 가입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액별 최대 2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300만 원 이상 일시금으로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KDB대우증권 조완우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연말이 다가오면서 세액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개인연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연금저축계좌는 나이에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해 직장인 뿐만 아니라 주부나 어린이 등에게도 유용한 평생절세통장”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상품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KDB대우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www.kdbd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손자, 자녀 명의로 가입 시 20만 원 상당의 비상교육 컨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비상교육 제휴 이벤트’와 연금 저축 신용카드 서비스 가입 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연금아! 우리집을 부탁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