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유소영 열애 인정 손흥민♥유소영 열애 인정 손흥민♥유소영 열애 인정
축구스타 손흥민(23·토트넘 핫스퍼)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29)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사실 스포츠스타와 연예인 커플이 결혼에까지 골인하는 모습은 최근 흔히 볼 수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이런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 대열에 손흥민과 유소영도 합류하게 됐다. 손흥민은 지난해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와 열애설이 불거진데 이어 이번에도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대표적인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로는 기성용과 한혜진을 들 수 있다. 사실 기성용과 한혜진 부부의 경우 손흥민-유소영 커플과 가장 흡사한 커플이다. 다름아닌 연상연하 커플이기 때문.
기성용과 한혜진은 2013년 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손흥민과 유소영 역시 6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다.
안정환-이혜원 부부와 정조국-김성은 부부, 이호-양은지 부부, 이정수-한태윤 부부도 대표적인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로 이름 나 있다.
해외에서도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은 흔히 볼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축구선수와 연예인 커플을 들자면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 부부다. 모델보다 잘 생긴 외모와 축구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데이비드 베컴은 영국 최고의 그룹이었던 스파이스걸스의 멤버 빅토리아 베컴과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더팩트는 19일 손흥민과 유소영이 열애중이라며 지난 14일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두 사람이 만난 모습을 포착, 보도했다.
이후 유소영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최근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열애를 시작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