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이캅코리아)
레이캅코리아는 침구청소기 레이캅RT를 국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되는 레이캅RT는 기존 레이캅RS보다 소형ㆍ경량화된 제품으로, 일본에서 약 100만대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레이캅코리아는 이날 RT 국내 출시를 기념해 일시불 할인, ARS 자동주문 할인, 2년 무상보증 서비스,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캅RT는 UV 살균, 펀치브러시, 흡입 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RT에 적용된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만8000번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낸다. 특히, 253.7nm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주고, 2중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0.3μm의 극소입자까지 99.8%까지 걸러준다.
레이캅코리아 이근 영업본부장은 “일본판매로 검증 받은 레이캅 RT를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실내 환기가 힘들어 침구관리가 더욱 요구되는 겨울철, 건강유해물질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로 가족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캅RT의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이며, 가격은 24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