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 ‘플레뉴D’ 출시= 코원시스템은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세 번째 제품으로 '플레뉴 D(PLENUE D)'를 출시했다.
플레뉴 D는 전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의 재생 능력을 갖추면서도 100시간의 재생시간, 초소형 크기 등이 특징이다. 고품질 24비트ㆍ192kHz 스테페오 DAC를 탑재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전원버튼과 동심원을 이루는 감각적인 LED 표시등으로 제품 동작 상태를 쉽게 알아볼 수도 있다.
또한 플레뉴 D는 기존 포터블 하이파이 제품들의 짧은 재생시간 문제점을 개선해 MP3 기준 100시간, 24비트 FLAC 기준 51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다.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갖춰 용량 확장도 용이하다. FLAC, AIFF, ALAC는 물론 APE, WAV, MP3 등의 다양한 포맷을 재생 지원한다.
플레뉴 D는 블랙 색상에 골드와 실버 두 가지 포인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32GB 용량 기준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PN풍년, 통5중 원터치 압력솥 ‘베르투ONE’ 출시= PN풍년은 오는 2일 현대홈쇼핑에서 프리미엄 통5중 원터치 압력솥 ‘베르투ONE’ 세트를 론칭한다.
베르투ONE 세트는 원터치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기존 베르투G를 향상시킨 제품이다. 통5중 소재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3단 압력조절이 가능하도록 쿠킹레버를 신규 적용했다.
특히, 내구성이 약했던 베이크라이트(플라스틱 소재) 핸들에 대한 소비자 불편을 개선하고자 스테인리스 손잡이를 적용했다. 스테인리스 뚜껑을 덮었을 때 일반 통5중 냄비로도 손색이 없도록 디자인도 강화했다.
또한, 이 제품은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압력솥 내부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압력 커뮤니케이터 기능을 추가 향상시켰다. 총 5종의 판매가격은 24만9000원으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PN스텐팬 3종과 실리콘 손잡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나미, 유성+컴퓨터펜 결합 시험용 펜 출시= 모나미는 유성볼펜과 컴퓨터사인펜이 결합된 시험용 펜 '예감적중 A+'를 출시했다.
예감적중 A+는 컬러 수성펜과 결합됐던 기존 트윈 타입 컴퓨터용 펜과는 달리, 유성볼펜과 컴퓨터용 사인펜을 한 자루로 결합했다. 이 펜에 적용된 유성볼펜은 검정색의 0.5mm 필기선으로, 주관식 답안지와 풀이과정 작성시 유용하다. 마킹펜 부분의 컴퓨터용 사인펜은 특수잉크를 사용해 OMR 카드 판독이 가능하며 1.2mm의 두꺼운 닙을 적용해 시험시 시간을 절약토록 했다.
예감적중 A+의 가격은 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