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샐러드와 바삭한 해쉬브라운.. 둘이 먹어도 충분해
커피전문점 아리스타커피(ARISTA COFFEE, www.aristacoffee.co.kr)가 여성 고객을 위한 브런치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아리스타커피는 COE(Cup Of Excellence) 1위 및 4위 원두농장을 독점으로 사용하고, 신선한 샌드위치와 생과일주스로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인 ‘올데이(ALL DAY) 브런치 신메뉴’는 매장 영업 시간 중이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다.
아리스타커피의 브런치 메뉴는 카페에서 간단한 식사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메뉴로 구성돼 있다.
‘올데이 브런치’는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샐러드와 아리스타커피의 인기메뉴인 샌드위치, 바삭한 해쉬브라운과 소스를 곁들인 소시지를 더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메뉴이지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하다. 기호에 따라 샌드위치를 베이글이나 치아바타로 변경할 수 있어 총 3종의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리스타커피 최근선 대리는 “아리스타 브런치는 커피와 함께 두명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양에 비하면 가격대가 저렴한 착한 브런치 메뉴”라며 “바쁜 생활 속에 식사를 거르는 고객들을 위해 만든 올데이 브런치에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 아리스타커피의 생각을 담았다”고 전했다.
‘올데이 브런치’는 이번 겨울부터 아리스타커피의 10곳의 직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