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본컴퍼니)
11일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에 따르면 강기영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 '제갈 길' 역을 맡아 극중 한기탁(김수로 분)의 가족 같은 조직원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강기영이 연기하는 '제갈 길'은 일찍이 조직에 합류해 무슨 일이든 금방 배우고 모두가 인정할 만한 잡다한 재주를 가졌다.
특히 제갈 길은 한기탁이 조직의 '두뇌'로 키우려 할 만큼 눈치가 빠르고 머리가 좋은 인물이다.
강기영은 '제갈 길' 역을 맡아 매력적인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특유의 능청스러운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연극 무대로 데뷔 해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강기영은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마의' 등으로 얼굴을 알린 이후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수쉐프 '허민수' 역으로 분위기 메이커이자 매력적인 감초로서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준 바 있어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월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