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앤어워드서 디지털광고 대상

입력 2016-01-22 15: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텔레콤은 자사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2015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 부문 대상을 탔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은 자사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2015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 부문 대상을 탔다고 22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제품과 디지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한다. 여행에 필요한 경비나 이동수단 없이 사람들과의 연결만으로 어디까지 여행할 수 있는지를 실험한 고객 참여 형식의 캠페인인 연결의 무전여행은 디지털 광고 기업 부문 대상과 함께 디지털 광고 부문 최우수작으로 선정돼 2관왕에 올랐다.

SK텔레콤의 잠금화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커버앤 버전2’와 스마트 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 앱도 디지털 미디어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