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을 통해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를 떠난 고지용의 근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2013년 1월3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eNEWS-결정적 한방'에서는 고지용의 근황을 포착해 방송했다.
고지용은 젝스키스 해체 이후 연예 활동을 하지 않았다. 은지원, 장수원, 김재덕, 강성훈, 이재진 등 다른 멤버들은 솔로 활동을 하거나 SNS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지만 고지용은 두문분출해 궁금함을 자아냈다.
영상속 고지용은 긴 세월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눈에 띄는 훤칠한 외모가 돋보였다. 또한 재킷과 셔츠, 니트로 등으로 깔끔하게 차려입은 회사원의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장수원은 2014년 12월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고지용의 근황에 대해 "에너지 사업을 하고 있다"며 평범한 삶을 살고 있음을 전했다.
당시 장수원은 "김재덕은 앨범 제작 중이고 이재진은 YG의 보모로 있다. 은지원은 방송활동 중이다"라고 젝스키스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현재 고지용은 동갑내기 여의사 허양임과 결혼해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은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에 재직중이며 과거 KBS 2TV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MBC '파워매거진' 등에 출연해 단아하고 연예인 못지 않은 출중한 외모를 뽐낸바 있다.
한편 MBC '무한도전' 측은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를 기획 중임을 밝히며 "현재 고지용과는 연락이 되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