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자체 쇼핑몰 한샘몰에서 '샘베딩(SAM Beddingㆍ침실가구)' 옷장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인기 수납가구 샘베딩 옷장은 27개 형태의 모듈과 크기, 색상을 갖춰 소형 평형대의 신혼부부와 싱글족에게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5만세트 이상 판매됐으며, 지난달에는 약 1만 세트가 팔리는 등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샘베딩 옷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시 본인과 추천인 아이디를 함께 입력하면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샘베딩 베이직 3단 서랍형 800 제품의 경우,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소비자가 27만9000원을 19만50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샘베딩 싱글장을 샘베딩 스테디 서랍장과 동시에 구매하면 서랍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샘베딩 옷장과 부엌을 함께 구매하면 옷장을 최대 30% 할인해주고, 부엌가구는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이어 이달 말까지 프라임 리클라이너, 아르노, 피노, 프라페 소파 4종을 구매할 경우엔 신제품 스탠다드 거실장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서장 노태권 부장은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집 꾸미기에 바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침실과 부엌, 거실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신혼집, 자녀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샘베딩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