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개포서비스센터에서 다채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오픈한 개포서비스센터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유상 수리 고객 500명에게 USB, 보조배터리 등을 선물하고, 타이어 교환 시 20%, 에어컨 가스 충전 및 교환 시 50% 할인 혜택을 준다.
4월 29일까지 '라이프 타임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을 통해서는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 40% 할인(일부 품목) 받을 수 있으며, 30가지 필수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유상 수리 고객은 순정부품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패드, 각종 필터류 등의 소모품, 보험수리는 대상항목에서 제외된다.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는 아우디 카페 컨셉의 쾌적한 라운지를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하루 250대의 차량을 처리할 수 있으며, 모든 차량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포이사거리에 인접해 있어 송파, 성남, 광주에서도 접근이 쉬우며, 양재IC에서도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사전예약을 하면 더욱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홈페이지 또는 개포서비스센터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