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현대백화점 스페인 '페인트통 감자칩',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생일자 입장 프로모션 등

입력 2016-05-26 17: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스페인 감자칩 판매 =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에서 스페인의 ‘페인트통 감자칩 보닐라’를 판매한다.

1932년부터 판매된 보닐라는 엄선된 재료(감자, 올리브오일, 천일염)와 3대 째 이어온 독보적인 컷팅 기술을 활용해 우수한 식감과 독보적인 맛으로 유럽을 대표하는 감자칩으로 인정받고 있다. 점별로 일일 250개 한정(총 3000개)해 판매하며 판매가격은 2만7000원이다.

(사진제공=롯데마트)

◇ 롯데마트몰, 수납 정리 상품 판매 = 롯데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는 ‘국내 1호 정리 컨설턴트’인 윤선현 컨설턴트가 알려 주는 ‘수납∙정리 제품을 활용한 효율적인 집안 정리 노하우’를 26일부터 공개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몰에서는 윤선현 정리 컨설턴트가 알려 주는 노하우를 따라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수납∙정리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옷 방 정리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버블 다용도 의류정리함 5단, 10단’을 각 1만 1900원에, ‘비트윈 이동형 행거(80x43x145,민트, 브라운)’를 1만 7900원에, 주방 선반의 남는 공간까지 활용이 가능한 ‘크림 공간선반 와이어(34.5x26x13cm)’를 7900원에 판매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상품 기획전 = 갤러리아백화점은 27일부터 ‘THE SUMMER OF NOW’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여름 상품 기획전과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 지점(△명품관△수원점△센터시티△타임월드△진주점) 프로모션으로는 27일부터 29일 주말 3일 동안 당일 갤러리아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휴양지 등에서 여름 스타일링으로 사용할 수 있는 ‘SUMMER OF NOW’ 패션백을 각 지점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온라인 이벤트로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 어플을 다운받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각 지점에서 ‘카카오프렌즈 패턴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갤러리아백화점은 올 여름 시즌에 주목해야할 패션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된 ‘2016 여름 스타일가이드북’을 자체 제작, 전 지점(△명품관△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 배포한다.

한편 지점별 특집전으로는 명품관에서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여성 컨템포러리 특집전을 진행, 마커스루퍼와 MSGM 브랜드의 2015년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27일부터 31일까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하여 토리버치 수영복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1주일 동안 ‘여름샌들 특가 상품전(미소페)’과 핸드백 특가 상품전(루이까또즈∙러브캣∙빈치스)을 진행한다.

27일부터 6월 2일까지 1주일 동안 소파 특집전(다우닝), 인테리어 소품 특집전(데코하우스), 그리고 엠폴햄 이월 특가전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서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여성 컨템포러리 특집전(마쥬∙레니본∙파토가스∙산드로)과 원피스 제안전(아이잗컬렉션∙BCBG),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제안전(빈폴 아웃도어∙디스커버리∙ K2∙밀레∙이젠벅)등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타임스퀘어)

◇ 타임스퀘어 키즈앤키즈, 생일 프로모션 = 타임스퀘어 내 ‘키즈앤키즈’는 축구와 야구 같은 스포츠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스포츠 스테이션’, 엔터테이너가 될 수 있는 방송 체험 시설이 마련된 ‘온에어 스테이션’ 등 총 6개의 스테이션이 테마에 따라 나뉘어 운영돼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키즈앤키즈’에서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생일을 맞은 어린이에게 생일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료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6월 말까지 롯데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마리오아울렛, 래시가드 등 브랜드 상품전 = 마리오아울렛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래시가드, 보드숏, 비키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특가에 선보인다.

우선 2관 아웃도어 전용관에서는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네파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래시가드와 보드숏을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의 액티브한 스타일의 래시가드와 보드숏은 각각 4만원대와 7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블랙야크의 래시가드와 보드숏은 각각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네파와 컬럼비아의 래시가드는 각각 6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제공하고, 트레블웨어 전문 브랜드 슈나이더에서는 최대 60% 할인해 래시가드와 보드숏을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3관 스포츠 매장에서도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키니, 남성 트렁크 수영복 등 다양한 비치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기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의 래시가드는 7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아레나스포츠의 비키니는 최대 70% 할인해 3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레노마스윔의 남성 트렁크 수영복은 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비키니는 최대 80% 할인해 2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관 4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퀵실버, 스위브, 어드바이저리의 비치웨어를 특가 판매한다. 퀵실버에서는 최대 60% 할인해 래시가드와 보드숏을 각각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스위브의 래시가드는 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어드바이저리에서도 래시가드와 보드숏을 각각 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한편 마르페광장과 1관 특설 행사장에서는 남성 브랜드와 여성 브랜드의 여름 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인기 남성 브랜드 지오지아의 재킷과 정장은 최대 80% 할인해 각각 5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매긴의 여름 상품은 최대 90% 할인해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사진제공=옥션)

◇ 옥션, 에픽하이 콘서트 단독 판매 = 옥션은 공연 티켓 특별관 ‘A.스테이지’를 통해 26일 오후 8시부터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현재상영중 2016’ 콘서트는 120분간 펼쳐질 예정이며 온라인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