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쇼미더머니5' 방송 캡쳐, CJ E&M 제공)
23일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광주에 걸쳐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의 1차 라인업은 길-매드 클라운, 도끼-더 콰이엇,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자이언티-쿠시 등의 국내 최정상 힙합 프로듀서들로 구성됐으며 이후 '쇼미더머니5'참가자들로 2차 라인업이 구성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쇼미더머니5’ 콘서트는 티켓 오픈 전 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수준급의 참가자들로 구성된 만큼 최고의 힙합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5'의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20일 오후 3시와 저녁 8시 총 2회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부산은 8월 13일 오후 7시에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고, 광주는 8월 27일 오후 7시에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오픈은 오늘(23일) 오후 5시(서울), 6시(부산), 7시(광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티켓에서, 부산과 광주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해 벌써부터 예매 전쟁이 뜨겁다.
'쇼미더머니5'는 매회 방송 전후로 관련 키워드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 중이며, 미션 음원들은 공개직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