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현대백화점 레인 마케팅,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의 달 행사 등

입력 2016-07-04 17: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레인 마케팅 =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레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펄튼', 'W.P.C', '쉘부르' 등 해외 유명 우산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교점에서는 프랑스 우산 브랜드 '쉘부르'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100년생 천연 나무로 손잡이와 대를 만들고 최고급 카본으로 스틸 재질로 프레임을 만들어 강풍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된 우산이다. 가격대는 20~50만원이다.

'펄튼'은 영국 브랜드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산'으로 알려져 있다. 비가 잦은 영국에서 생필품에 가까운 우산에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잘 알려졌다. 가격대는 10~20만원. 펄튼은 목동점과 판교점에서 운영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삼성, LG, 위니아 등 브랜드별 제습기 물량을 30% 가량 확대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서비스도 진행한다. 우선 1층 정문 또는 후문에서 외부 주차장, 택시 승강장, 버스 정류장까지 우산을 씌워주는 '빨간 우산 서비스'와 안내 데스크에서 쇼핑백이 비에 찢어지지 않도록 쇼핑백 비닐 커버를 제공하는 '비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의 달' 행사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7월 '세븐일레븐의 달'을 맞이해 행복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복숭아요거트 빙수설(원)'을 구입한 고객에게 즉석 당첨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포장 개봉 후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복숭아요거트 빙수설' 외 빠삐코, 돼지바 등 편의점 베스트 아이스크림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교환쿠폰이 증정된다.

반값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4000원~5000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 7종을 이달 14일까지 50%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반값 패키지는 스낵과 음료로 구성된 '간식패키지' 5종과 즉석밥, 라면, 생수로 구성된 '나들이패키지', 그리고 물티슈, 가글, 휴지 등 '생필품패키지' 각 1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오랜 기간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짱구 피규어' 3만개를 준비하고 이달 15일부터 8월 말까지 세븐카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매일 오전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를 세븐타임으로 정하고 이 시간 내 세븐카페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븐일레븐은 7월 한달 간 트레비, 칸타타 등 베스트 음료 11종과 외산맥주 14종을 롯데카드로 구매 또는 L.POINT 적립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미서부 그랜드서클 8일 여행권 1명,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70명, 그리고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1만원권) 700명 등 총 771명에게 여행권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카드로 롯데칠성음료 5000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삼각김밥을 L.POINT로 구매시 500포인트 균일가에 판매는 행사도 병행한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전 상품과 PB 동원참치라면 등 인기 라면 5종도 하나카드로 구매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샴푸, 린스 등 생필품 13종에 대해서도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제공=동서)

◇동서식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프로모션 =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오픈 샌드위치 레시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가 직접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어 본인의 SNS에 등록하는 ‘사진 인증 이벤트’와 오픈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재료를 댓글로 다는 ‘댓글 이벤트’ 등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됐다.

사진 인증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활용해 오픈 샌드위치를 만들고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자신의 SNS에 등록하면 된다. 댓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레시피’에 나만의 오픈 샌드위치 메인 재료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관광상품권, 토스터, 주방용품,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중복 참여가 가능해 다양한 SNS에 사진을 인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사진제공=하림)

◇하림, 하림 삼계탕 밥차 이벤트 = 하림이 자사 삼계탕 중국 수출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하림 삼계탕 밥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삼계탕 밥차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간 총 4회로 진행된다. 1주차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이다. 이후 2주차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차주 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 공유 및 친구 추가 후, 삼계탕 밥차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30명 내외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응모 시 배달 희망지역과 단체명을 함께 표기하면 된다. 본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1등으로 선정된 당첨자(총 4명)에게는 하림 삼계탕과 기본 반찬으로 구성된 점심 식사를 원하는 장소와 원하는 단체에 제공한다. 2등에게는(총 20명)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하림 즉석 삼계탕(각 4봉씩)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워홈)

◇아워홈, ‘삼복(三伏)맞이 원기회복 프로젝트' 프로모션 = 아워홈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지친 체력을 보충해줄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특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18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산 영계에 수삼, 찹쌀, 마늘, 대추 등을 넣어 진한 국물이 일품인 아워홈 삼계탕 제품들을 중심으로 육개장, 훈제오리 등 다양한 인기 보양식 HMR 제품들을 여덟 가지 기획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최대 45% 할인돼 전 세트 모두 2~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도 무료다.

먼저 ‘전통삼계탕 세트’는 국내산 영계에 좋은 재료를 채워 푹 고은 전통삼계탕 6개를 푸짐하게 담았다. ‘전통 삼계탕+김치말이국수(냉면) 세트’는 전통 삼계탕과 더불어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육수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손수 김치말이국수·물냉면’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전통삼계탕+훈제오리+육개장 세트’에는 전통삼계탕과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 정성가득 육개장 제품이 한데 담겨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전복죽과 아워홈의 감칠맛 나는 손수 아삭 맛김치, 직화볶음김치가 포함된 세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제품 ‘아워홈 오리지널 닭가슴살’, ‘아워홈 훈제그릴 닭가슴살’ 2종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