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프로모션 =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의 명품 브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 첫 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끈 대형 ‘쿵푸팬더’ 조형물을 인천공항점에도 곳곳에 배치하여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인천공항 내 신세계면세점 매장 부근의 ‘쿵푸팬더’를 찾은 후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등 본인 계정의 SNS에 해시태그 #신세계면세점을 작성하여 올리면 기내용품세트를 제공한다. 31일까지 코치(COACH)와 MCM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선봬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카레볶음밥&샐러드 도시락(3500원)'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카레볶음밥&샐러드 도시락은 지난해 11월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 그리고 임직원 가족이 함께 참여한 '전국 팔도 도시락 경연 대회'에서 1등한 메뉴를 상품화한 도시락이다.
세븐일레븐 카레볶음밥&샐러드 도시락(3500원)은 카레가루로 볶아내 닭가슴살 볶음밥에 문어볼튀김, 계란말이, 소시지,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밥과 반찬이 각각 2단 용기에 담겨 밥과 반찬이 섞일 염려가 없고 따로 분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도시락의 넓은 용기와 달리 세로로 긴 형태의 용기를 사용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 경품 이벤트 = 롯데홈쇼핑 19일부터 31일까지 총 2주간 ‘Enjoy Summer’ 3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로마의 휴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유명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여름휴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21일부터 3차에 걸쳐 각각 2주간 진행하고 있는 고객 사은 경품 행사의 일환이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각각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여행권이 증정되며, 롯데홈쇼핑이 제안한 이색 여행지 2곳 중 원하는 한 곳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지난 1, 2차 이벤트에서는 총 2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인 바 있다.
마지막 3차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두근두근, 이토록 영화 같은 그곳!’이라는 테마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명화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의 휴일’, 멜로 영화의 고전으로 평가받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이 증정된다. 영화 ‘로마의 휴일’ 주인공인 오드리 헵번, 그레고리 펙이 함께 거닐었던 로마 시내의 ‘베네치아 광장’, ‘트래비 분수’, ‘진실의 입’ 등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 6박 8일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권과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에서 주인공 맥 라이언이 누볐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스타벅스 1호점’ 등 9박 11일 시애틀,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한 미서부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내달 2일 오후 7시 대에 TV생방송 오프닝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바로TV 앱, 롯데홈쇼핑 앱, 롯데One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경품행사 = 이마트는 오는 7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경품행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경품행사는 기존에 소수의 당첨자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던 경품행사 방식에서 벗어나 바캉스 시즌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경품의 폭을 확대했다.
경품행사 기간 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은 모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노브랜드 기프티콘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피코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이마트에서 가성비와 차별화된 품질로 인기가 있는 상품으로,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노브랜드와 피코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구매영수증과 함께 나오는 응모번호를 이마트 홈페이지 (store.emart.com) 또는 앱(App)의 응모페이지에 입력하고, 이를 이마트가 자동 전산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게 된다. 이마트는 주차별 매장 이용고객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매주 7천명(3주차 600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서울신라호텔, 다쿠아즈 아이스크림 = 서울신라호텔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이색 디저트 ‘다쿠아즈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다쿠아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폭신한 프랑스의 전통 구움과자로 마카롱보다 단맛이 적어 최근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다쿠아즈’는 매년 20% 이상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는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는 인기 상품인 다쿠아즈 속에 아이스크림을 결합한 신제품 ‘다쿠아즈 아이스크림’ 5종을 21일 출시한다.
신제품 ‘다쿠아즈 아이스크림’은 다쿠아즈를 굽고 식힌 후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넣어 폭신하면서 시원한 식감과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이색 신제품이다.
신라호텔은 다쿠아즈의 식감과 맛의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크림 개발을 위해 총 100번이 넘는 배합과 테스팅 과정을 거쳐, 녹차 앙금, 얼그레이, 초콜릿 브라우니 5가지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
◇쉐라톤 팔래스 호텔, 일식당 다봉, 중식당 서궁 프로모션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기념해 일식당 다봉과 중식당 서궁에서 9월 30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1982년에 개관한 특1급 호텔 더팔래스호텔 서울은 2016년 7월 8일, 스타우드 호텔&리조트 계열 쉐라톤 호텔로의 리브랜딩을 통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로 재 탄생했다. 35년째 이어지고 있는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쉐라톤 리브랜딩 후에도 계속적인 성원을 부탁하는 의미로 다봉과 서궁에서는 특별한 가격대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다봉에서는 ‘이치고 이치에’(一期一会) 테마로 코스를 선보인다. ‘이치고 이치에’는 ‘평생에 단 한번의 만남’, 또는 ‘생애에 한번뿐인 일’ 이라는 뜻으로 리브랜딩 후 방문하는 고객들에 대한 극진한 대접을 의미한다. 런치 코스는 계절 해물 샐러드, 계절 사시미 및 스시, 소고기와 야채튀김, 포항산 청어를 사용한 청어소바, 디저트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7만9200원이다.
디너 코스에는 제주산 최상급의 옥돔과 대합을 넣은 옥돔대합술찜, 완도산 전복을 삶아 데리야끼 소스로 졸인 전복데리야끼&아게다시도후, 저지방 고단백 생선 도미를 간장 소스에 졸인 도미조림과 대합국이 포함된다. 가격은 12만원이다.
서궁은 ‘희래등’(喜來登)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희래등은 쉐라톤의 중국어 표기인 동시에 한자 기쁠 희(喜)자가 들어가 쉐라톤 리브랜딩을 통해 새 단장한 호텔을 축하하는 의미다. 경사를 축하하는 의미인 만큼 질 좋은 재료로 넉넉한 양을 선보이되 가격은 낮췄다.
런치 코스는 해물 냉채와 불도장으로 시작한다. 불도장은 죽순, 해삼, 전복 등의 각종 재료와 명주를 넣고 오랫동안 끓여낸 중국 전통 보양식이다. 여기에 자연송이&소고기 볶음, 새우살과 돼지고기살을 뭉쳐 튀긴 금전하병으로 마무리한다. 가격은 7만9200원이다.
디너에는 여름 별미 성게알 요리, 완도산 전복구이, 흑식초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메로찜이 포함돼있다. 가격은 12만원이며, 모든 가격에는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