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땡큐파머)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여행객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트래블 스킨케어 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클렌저부터 에센스까지 여름철 필수 뷰티템으로 손 꼽히는 화장품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30㎖)’를 비롯해 고보습 세럼 ‘트루 워터 딥 세럼(15㎖)’과 이중 보습막 수분 크림 ‘트루 워터 딥 크림(15㎖)’, 은은한 진주펄이 함유된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15㎖)’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워터’는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 클렌징 워터와 달리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을 무려 83% 함유한 제품이다. 메이크업뿐 아니라 각질과 모공 속 미세 잔여물 등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멀티 원샷 클렌저로 사용 후 물 세안이 필요 없어 간편하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4종 모두 기내 반입이 가능한 용량이며 휴대용 파우치에도 부담 없이 담기는 미니멀한 사이즈”라며,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이 여행을 하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래블 스킨케어 키트’의 소비자 가격은 4만8000 원이며, 오는 8월 31일까지 40% 할인된 2만 8800 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