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TV광고 '콘덴싱이 옳았다' 스틸컷(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한 배우 유지태가 등장하는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새로운 광고는 친환경을 화두로 '콘덴싱이 옳았다', ‘Join the 콘덴싱’, ‘Join the 나비엔’이라는 3가지 메시지를 담았다. 기존 보일러업계 광고와 차별화하고, 미래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의 경영 철학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콘덴싱이 옳았다’와 ‘Join the 콘덴싱’ 편에 미세먼지 감소, 온실가스 배출 저감 등 친환경성을 소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경동나비엔이 최근 부각시키고 있는 온수매트에 대한 소개도 곁들였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TV광고는 경동나비엔이 업계 리더로서 보일러 기술력에 대한 화두를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등 친환경 미래 에너지 개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해왔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며 “친환경 에너지 제품 사용을 통해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없이 뛰놀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자는 메시지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응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