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서인영 인스타그램 )
가수 서인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크라운제이와 관련, 의미심장한 말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18일 서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리모두즐거운시간만들어보자~~!!ㅋ 인생은 알다가도 모르는법. 앞으로 어떤일이벌어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서인영이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가수 크라운제이와 찍은 셀카 사진이 담긴 기사를 직접 캡처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9월 '우리결혼했어요' 가상 부부를 마치고 하차했다. 당시 크라운제이 서인영 커플은 남다른 캐미를 선보이며 지금까지 '우리결혼했어요' 대선배로 인정받고 있다.
그랬던 두 사람은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을 통해 가상 부부로서 재회한다. 정확히 8년만에 부부 생활을 시작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제2의전성기!!!"(sssyy****) "둘이진짜결혼했음좋겠어요^^"(treechri****) "재혼 축하드려요 언니는 크라운제이 옆에 여자로 있을때 제일 예뻐요!!!!"(limes****)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부부로 지냈던 개그맨 허경환 오나미는 25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해당 프로그램 CP는 18일 "(마지막 촬영에) 오나미는 당연히 울었고, 허경환도 눈물을 글썽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