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해외 프리미엄 가전 독점 판매 = 롯데홈쇼핑은 이달 20일부터 영국, 스웨덴, 일본 등 해외 유명 프리미엄 가전들의 최신 신상품을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대거 판매한다.
이달 20일 저녁 9시 25분 ‘최유라쇼’에서는 지난 2014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6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최신 무선 청소기 ‘V8 플러피(119만원)’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다이슨 프리미엄 라인에만 볼 수 있는 미세먼지에 특화된 플러피헤드를 장착해 기존 상품과 비교해 흡입력을 향상시켰으며, 사용기간도 최대 40분으로 2배 증가했다. 또한 공기가 지나가는 공간을 넓혀 소음도 50% 낮췄다.
당일 방송에서는 방송인 최유라씨와 홍성보 쇼호스트가 총 80분 간 해당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을 진행하며,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일시불, ARS 할인혜택 등을 포함해 시중가 대비 1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22일 오전 9시 30분 ‘최유라쇼’에서는 미세먼지로 소비자들의 공기청정기에 대한 필요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 해 12월에 첫 론칭한 이후 총 8600여 개 세트, 86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스웨덴 명품 공기청정기 ‘블루에어’의 ‘NEW e시리즈(90~120만원 대)’를 판매한다. 블루에어는 매회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방송 중에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이 다음 판매방송일자를 문의하는 경우가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방송에서는 물량을 대량 확보해 70분 간 판매방송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고급형 파티클 필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지난 달 29일 일본 ‘소형가전 업계의 애플’로 불리는 ‘발뮤다 더 토스터(28만7000원)’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해 당일 방송에서만 약 5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발뮤다 더 토스터는 스팀 기술과 온도 제어기술이 적용된 토스터기로 누구나 쉽게 갓 구운 듯한 빵의 바삭함과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빵 종류에 따라 5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당일 시중가 대비 최대 10% 할인가에 판매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으며, 롯데홈쇼핑은 빠른 시일 내 물량을 대량 확보해 내달 초에 판매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트윙클 할로윈 이벤트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홈 파티족을 위한 ‘트윙클 할로윈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품목 구성을 통해 올해 할로윈 트렌드를 제시하고 파티를 계획 중인 ‘홈 파티족’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9일부터 소진 시까지 제공되는 ‘트윙클 할로윈 키트’는 드라큘라를 떠오르게 하는 박스 안에 ‘야광 석고 방향제’와 파티족들의 재미를 더한 '과일 맛 젤리'로 구성됐다. 방향제는 은은한 향기와 함께 어두운 실내에서 빛을 발해 파티 장식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할로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웨이크메이크 △루나 △로레알 △엘르걸 △메이블린 △리얼테크닉 등 파티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를 비롯해 메이크업 전후로 생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줄 △라운드어라운드 △식물나라 △보타닉힐보 △불독 △드림웍스 △아벤느 △닥터자르트 △라로슈포제 등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파티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링과 머릿결 관리를 도와줄 △미쟝센 △다슈 △착한팩토리 △허벌에센스 △실크테라피 등 헤어 제품 뿐만 아니라, 파티 음식으로 활용할 젤리와 견과류 등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GS샵, 행복카트 기획전 = GS샵이 중ㆍ소상공업자, 농민 등이 설립한 협동조합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COOP 협동조합 더불어 행복카트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과 모바일 이벤트 존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협동조합 기획전은 전문 기능인들이 직접 제작한 ‘성수동 수제화(GS가 8만9000원 부터)’를 비롯 ‘한지 테이블 조명’, ‘핸드메이드 에코백’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생들기름’, ‘완도 전복’과 같이 지역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로컬 푸드도 준비돼 있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23일 오전 6시에 시작하는 '아이러브중소기업' 프로그램을 통해 '산들담은 차 세트'(총 4박스ㆍ3만900원, 방송 중 ARS 1000원 할인)를 판매한다. 한의사, 의사, 한약사, 약사 등 양·한방 건강 전문가들이 모인 협동조합 다다약선에서 내놓은 제품이다.
◇63컨벤션센터, 와인 마켓 플레이스 할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를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만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가을에 만나는 미식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각국의 엄선된 와인과 크래프트 비어, 사케 등을 셰프가 직접 구성한 디너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와인 300여종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철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63빌딩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매년 개최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매회 전석 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여의도를 대표하는 행사 중 하나이다. 특히 올해는 가을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63레스토랑 내 전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63빌딩에서 위치한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와인 마켓 플레이스는 10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진행하며,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디너 뷔페 가격은 4만2000원.
◇매일유업, 세계 골다공증의 날 맞이 온라인 이벤트= 매일유업이 오는 20일, 국제골다공증재단(IOF)이 정한 ‘세계 골다공증의 날’을 맞아 뼈 건강을 위한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섭취를 권장하며 온라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골다공증은 뼈의 강도가 약해져 쉽게 골절되는 질환으로 골절이 생기기 전에는 뚜렷한 증상이 없어 평소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여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매일유업은 칼슘함량이 높아 골다공증예방에 도움이 되는 우유의 꾸준한 섭취를 권장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11월 2일까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골다공증 예방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등(5명) ‘5만원 백화점 상품권’, 2등(15명) ‘영화 예매권’, 3등(40명) ‘폴바셋 소잘라떼’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