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슈슈버거 & 슈비버거 제품(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지난 달 7일 출시한 슈슈버거와 슈비버거가 출시 한 달여 만에 300만 개를 판매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들의 인기 비결은 출시 과정에서부터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는 데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비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새우 패티가 더해져 육지의 맛과 바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제품이다. 지난해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개봉에 맞춰 한정메뉴로 선보였으며 이후 고정 메뉴로 출시됐다.
슈슈버거 역시 통새우 패티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와 아삭한 토마토를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