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폰 ‘G6’를 화려하게 공개한다. 전 세계 기자, 비즈니스 파트너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혁신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7일 세계 각국 기자들을 대상으로 차기 전략 스마트폰 G6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26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산 호르디 클럽에서 진행되며 약 100분 동안 제품 설명과 체험이 진행된다.
LG전자는 이번 초청장에서 제품을 손에 쥐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크기와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G6가 모두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손에 쏙 들어가는 대화면(Big Screen That Fits)’이라는 문구도 함께 넣었다.
또한 G6 디스플레이 모서리에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담았다는 점을 알렸다. 스마트폰 화면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표현하지 않아 제품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G6는 화면의 세로와 가로의 비율이 18대 9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5.7인치 QHD+ (1440X2880) 디스플레이 ‘풀 비전(Full Vision)’은 1인치당 564개의 화소로 생생하고 역동적인 화면을 구현한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히트파이프를 적용해 발열을 낮췄고, 여러 극한 조건들을 동시에 적용하는 ‘복합환경 테스트’를 도입해 안전성과 품질을 더욱 철저히 검증했다. 인공지능을 적용한 원격 사후관리 서비스(AS)는 한층 빠르고 정확할 뿐만 아니라 IT에 익숙한 정도에 따라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