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이 식물캘러스 추출물이 함유된 20대 타깃 화장품 브랜드 ‘셀바이텐(CX10)’을 3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 브랜드 론칭으로 파미셀은 화장품 사업영역이 확대되었다. 셀바이텐의 주성분은 식물캘러스 추출물이다. 지금까지 인체유래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화장품을 판매했던 파미셀이 처음 선보인 식물줄기세포 제품이라 업계의 주목을 끈다.
이번에 출시된 셀바이텐은 4가지 식물캘러스 추출물을 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파미셀 관계자는 “당사의 독자적인 ‘캘러스 콤플렉스’ 기술을 바탕으로 4가지 식물캘러스가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되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보습과 미백 및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식물캘러스 추출배합물을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피부에 좋다고 잘 알려진 엄선된 성분을 다량 함유하는 루이보스, 사해소금, 산자나무열매, 노니열매가 첨가되어 제품의 기능을 더욱 높였다.
셀바이텐은 ‘My Beauty Trip’을 슬로건으로 미스트, 클렌징젤, 수분크림, 에센스, 톤업크림 총 5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셀바이텐 전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곧 전국의 드럭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파미셀은 셀바이텐 론칭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브랜드몰(www.cellby10.co.kr)에 가입해 SNS 공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간은 4월3일부터 5월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