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3’ 이일화, 동안 외모 비법
‘해피투게더3’ 배우 이일화가 이영애, 고현정과 동갑이라고 공개해 화제다. 이날 이일화는 이영애, 고현정과 동갑인데 엄마 역할만 하기 아쉽지 않으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욕심은 난다. 근데 1년에 한 작품도 못할 수 있다. 그냥 연기가 너무 좋아서 어린 나이에 빨리 엄마로 돌아섰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이일화는 “지금 소속사를 옮겼는데 거기서 어린 역할을 만들어 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복근 만들고 있다. 매일 윗몸일으키기 100개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 ‘한끼줍쇼’ 육성재·이수경 세종시 출격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와 배우 이수경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5일 온라인상에는 육성재와 이수경이 이경규, 강호동 등 '한끼줍쇼' MC들과 함께 방송 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이 게시됐다. 육성재와 이수경은 이날 세종시에서 진행되는 '한끼줍쇼'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끼줍쇼'는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최근 걸스데이 민아와 혜리가 출연한 쌍문동 편은 5.6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 혜리 복권 2천만원 당첨 진위
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방송 녹화 도중 복권에 당첨된 것으로 전해져 진위 여부를 놓고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신양남자쇼' 예고편에는 다음 게스트인 걸스데이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걸스데이는 미션을 받고 즉석복권을 긁기 시작했다. 제작진이 복권을 확인 결과 혜리의 즉석복권이 2000만 원에 당첨된 모습이 비쳤다. 이에 방송 직후 네티즌 사이에 혜리의 복권 당첨이 사실인지를 놓고 설전이 벌어지고 있다. 이에 혜리의 복권 당첨 여부에 대한 진위 여부가 화두로 떠올랐다. 혜리의 즉석 복권 당첨 여부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신양남자쇼'를 통해 공개된다.
◇ ‘썰전’ 유시민·전원책, 홍준표 두고 의견 엇갈려
‘썰전’ 유시민 작가와 전원책 변호사가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를 비판한 가운데 비판의 강도는 엇갈렸다. 이날 유시민 작가는 홍준표 지사의 ‘바른 정당, 어린애처럼 응석 부리지 말고 조건 없이 돌아오라’는 발언에 대해 “훙준표 후보가 진지하게 정치하려면 말을 그렇게 하면 안 된다. 될 일도 안 된다. 진지하게 제안해야 한다”라고 분석했다. 전원책 변호사는 “근데 홍준표 지사가 맞는 말도 한다. 초상집 상주하려고 후보 됐냐고 했다”라고 반박하는 모습을 보였다.
◇ ‘블랙비트’ 장진영, 배우 강해인과 결혼 소감
블랙비트 출신 SM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6일 장진영은 10년 동안 교제해온 5살 연하의 연인 강해인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고 두 사람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 2위에 오를 만큼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장진영은 “이렇게 큰 관심을 받을지 생각도 못 했다”라며 “지난 3월에 강해인과 10주년을 맞았다. 많은 관심 감사하고 잘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진영은 2002년 SM 보이그룹 ‘블랙피트’로 데뷔했으며 현재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출연중이다. 예비 신부 장진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