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연예 한밤'이 'K팝스타6' 우승팀 보이프렌드의 김종섭·박현진 군과의 홍대 나들이 현장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서 만 11세의 역대 최연소 우승을 거머쥔 초등학생 듀오 보이프렌드가 출연한다.
보이프렌드의 김종섭·박현진 군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랩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등장 초반부터 화제에 오른 팀이다.
현재 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인 김종섭·박현진 군은 'K팝스타6'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교내 인기스타로 우뚝 섰다.
보이프렌드는 이날 '본격연예 한밤'에서 방과 후 홍대 나들이에 나섰다. 보이프렌드의 홍대 출몰 소식에 몰려든 학생들 때문에 인터뷰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악수는 물론 여학생들에게 포옹까지 선사하며 '초통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보이프렌드의 인기는 이미 글로벌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날 홍대 나들이 도중 걸을 때마다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했고, 홍콩에서 온 팬도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종섭·박현진 군은 야외에서도 팬들을 위한 랩 무대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후 이들은 오락실과 노래방을 찾았다. 'K팝스타6'로 쌓였을 스트레스도 풀 겸 보이프렌드는 이곳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젊음을 불태웠다. 이어 카페에서 먹방을 선보인 보이프렌드는 '본격연예 한밤'을 위한 즉석 로고송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보이프렌드와의 홍대 나들이 인터뷰 현장은 18일 밤 8시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