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정의 달로 각종 기념일도 많아 선물 수요가 많은 달이기도 하다. 특히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념일이 많아 건강에 좋은 선물을 찾는 일이 많다.
5월 선물 순위로 각종 순위에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단연 홍삼이다. 홍삼은 예로부터 면역력을 좋게 하고 체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인정받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건강 선물이다.
이에 농협홍삼 한삼인은 베스트 제품인 연홍선물세트는 가정의달 선물용으로 내놓았다.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한삼인 연홍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결명자·당귀·백출 등이 들어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형태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한삼인 연홍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매년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농협홍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와 함께 매장으로 방문 시 뽀로로 풍선을 증정하며,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삼인 미용 제품인 미엔수 럭키백 세트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한삼인몰, 전국 가맹점, 백화점과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마케팅 관계자는 “사랑하는 우리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한삼인과 함께 지키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