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7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입력 2017-07-06 14: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6일 ‘2017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 대회 고객의 잠재적 요구를 창의적인 서비스로 구현한 기업 서비스 디자인의 우수사례를 시상하는 대회다.

롯데렌터카는 지난달 열린 대회에서 프리미엄 차량관리 솔루션 ‘오토매니저’의 고객 서비스 개선 사례를 주제로 발표해 서비스 상품과 공공서비스 분야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오토매니저는 △서비스 절차 간소화 △실사용자의 사용성 향상 △사용자 접근성 증대 등 모바일 최적화 시스템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았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모바일 최적화로 개인고객까지 혁신 서비스를 확대하고, 내부 업무환경 개선을 통해 경영혁신까지 이뤄낸 오토매니저가 최우수상을 수상해 기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