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숍은 25~35세 여성을 커뮤니티 사이트 '스토킹'(http://stalking.gseshop.co.kr)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GS이숍에 따르면 이번에 문을 연 '스토킹'은 영문 'S'와 'Talking'을 합성한 단어로 Style, Shopping, She, Success, Sexy, S라인, Suda(수다) 등 호기심 많고 거침없는 2535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S'와 관련해 과감하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곳이다.
GS이숍 측은 "'스토킹'하면 특정인들을 괴롭히는 매우 부정적인 이미지를 연상시키지만 GS이숍은 스타일, 감각, 센스가 달라지는 재미있는 스토킹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메뉴로는 회원들이 살아있는 정보교환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공간인 '수다토킹'을 메인으로 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제공하는 상품이나 식음료 무료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해피테스터, 온라인매거진 더룩에서 제공하는 스타일 정보 및 세계 각국의 거리패션을 한눈에 보는 스타일 파파라치,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에 게재된 상품을 가질 수 있는 S포인트 경매 등이 있다.
스토킹 회원이 되면 활동에 따라 'S포인트'를 부여 받아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이숍 양승환 상무는 "스토킹은 인터넷 쇼핑의 주요 소비층인 2535 여성들이 쇼핑 이외의 재미를 느껴 사이트에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GS이숍은 스토킹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로라 메르시에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품으로 명품 화장품 로라 메르시에의 대표상품 3가지로 구성된 '트리플백' 또는 '로라 메르시에 1만원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