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KSQI’ 조사서 5년 연속 1위

입력 2017-07-21 09: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7년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날 쉐보레는 인천 부평 본사에서 5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데일 설리번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 부문 부사장과 임직원,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KSQI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 기업이나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방식’ 평가됐다. 쉐보레는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가운데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얻었다. 총 점수는 96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고치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지수를 측정해 고객 응대 시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