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신혼 생활 모습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는 추자현-우효광 부부, 일명 '추우커플'의 북경 집들이와 이벤트 모습이 그려진다.
이미 2회에 걸쳐 두 사람의 신혼 생활이 공개되자 추자현, 우효광에 대한 반응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겁다. 특히 SNS와 온라인상에서 반응이 폭발적이다.
방송 후 '추우커플'의 에피소드가 담긴 동영상 클립은 포털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만 24일 오전 10시 현재 1524만 뷰를 넘어섰다.
'네이버 TV 캐스트'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회수 상위 TOP 10 영상 모두 '추우커플'이 차지한 것도 주목할 만 하다. 이 중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모습이 담긴 '모닝 키스' 장면으로 포털에서만 110만 뷰를 기록하며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을 증명했다.
'추우커플'은 페이스북도 들썩이게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첫 방송 이후 약 2주 간 1만8139명의 팔로워를 모았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관계자는 "신생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렇게 급격하게 팔로워를 모으기는 쉽지 않다"며 "방송이 거듭될수록 프로그램의 팬층과 함께 팔로워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이야기는 24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