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6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OLED 매출 중심 구조로 매출을 바꿔나가는 것이 당사의 전략”이라며 “플랜대로 실행된다면 2020년 정도에 전체 매출의 40% 정도가 OLED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TV용 대형 OLED 매출 비중은 약 10%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LG디스플레이는 26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OLED 매출 중심 구조로 매출을 바꿔나가는 것이 당사의 전략”이라며 “플랜대로 실행된다면 2020년 정도에 전체 매출의 40% 정도가 OLED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TV용 대형 OLED 매출 비중은 약 10% 예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