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정정아 인스타그램)
배우 정정아가 8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는 가운데, 정정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정아는 1999년 뮤직비디오 '이정열 - 그대 고운 내사랑'으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 '백설공주' '변호사들', 예능 프로그램 '집밥의 여왕' '어울림'등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정정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인기 상승세를 타던 중, 2005년 '도전! 지구탐험대'의 아나콘다 사건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정정아는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려 서둘러 귀국하게 됐고, 이 사건으로 프로그램의 위험성이 대두되며 '도전! 지구탐험대'가 종영을 맞기도 했다.
정정아는 11년 만인 지난해 5월 방송된 EBS '리얼극장-행복'을 통해 심경을 고백하며 활동 복귀 신호탄을 쐈다. 이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며 지상파 방송 복귀에 성공한 바 있다.
한편 정정아의 예비남편은 걸출한 사업가로,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알게된 이후 2016년 9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정아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사회는 방송인 유재석이, 축가는 배우 강하늘과 가수 BMK, 그룹 배드키즈의 모니카가 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