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고객 참여형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고 있다.
김가네는 지난 17일 광진구 본사에서 ‘제1회 김가네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의 참신한 디자인과 참여를 통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올해 처음 진행된 공모전에는 200여 편 이상의 작품이 접수됐다.
김가네는 내부 심사위원단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의 조화, 독창적인 아이디어 및 디자인, 기획력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금상ㆍ은상ㆍ동상ㆍ장려상 등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수상작품은 2018년 새해를 기념한 행사를 통해 달력 기념품 증정으로 제공되며 향후 김가네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김용만 김가네 회장은 “김가네가 주최한 첫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 200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의 자리를 넓혀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