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체험 마케팅으로 LG V30 알리기 나서

입력 2017-12-1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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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LG V30 체험 행사 '디스 이즈 리얼' 행사를 방문한 관람객이 LG V30를 들고 즐거워 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인 미국서 다양한 LG V30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진행한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모습을 표현하는 ‘디스 이즈 리얼(This is Real)’ 온라인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셀프 인터뷰를 영상으로 녹화하거나 사진으로 촬영해 웹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이 행사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2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 오스틴, 내슈빌,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차례대로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부스 안에서 LG V30의 카메라와 녹음 기능을 활용해 인터뷰 영상을 만들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참여한 관람객만 현재까지 2500명이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LG전자는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미국 인기가수 찰리 푸스와 함께 ‘싱 위드 LG’도 진행하고 있다. ‘싱 위드 LG’는 네티즌들의 노래하는 모습을 녹화해 LG전자 홈페이지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경연대회다.

올해는 팝스타 찰리 푸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찰리 푸스의 히트곡 ‘어텐션’을 참가자들이 자신의 느낌대로 불러 LG전자 미국 홈페이지에 올리면 네티즌과 찰리 푸스가 이를 평가한다. 우승자에게는 LG V30를 비롯한 5000달러 상당의 선물과 직접 찰리 푸스와 듀엣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현지 유력 경제지 포브스는 최근 LG V30를 ‘놓쳐서는 안 될 올해의 안드로이드 폰’으로 꼽았으며, IT전문지 슬래시 기어와 엔가젯은 LG V30를 ‘올해 최고의 오디오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과 ‘비디오 기능이 중요한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폰’으로 각각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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