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BS 방송 캡쳐)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25년 전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최수종 하희라가 출연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날 최수종 하희라는 소소한 일상 모습과 함께 집을 공개했다. 부부는 식사 후 티타임을 즐기며, 사극 상황극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 하희라는 은혼식 기념 라오스 여행을 준비한다며, 들뜬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최수종 하희라의 25년 전 약혼식, 결혼식 영상이 전파를 탔다.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는 지난 1988년 함께 찍은 영화 '풀잎사랑'으로 인연을 맺은 뒤, 1993년 결혼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앳된 모습이었다. 최수종의 모습에 추자현은 "잘 생겼다"를 연발했다.
당시 예식장을 찾은 스타들의 풋풋한 모습도 공개됐다. 오현경, 이상아, 신애라, 김혜선, 고현정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총망라했다.
특히 신애라는 민낯에 가까운 수수한 모습에도 긴 생머리와 환한 미소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스튜디오에 있던 서장훈은 입을 벌린 채,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은 "예전 배우들은 미모 클래스가 다르네", "최수종 하희라 선남선녀가 따로 없다", "내가 그리던 부부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