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은퇴 선언' 이태임 심경고백·도끼 130평 호텔·배우 이영하 미투·조현재 결혼 등

입력 2018-03-19 10: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비행소녀’ 측 “이태임, 지난달 개인적인 이유로 자진 하차”

배우 이태임이 은퇴를 암시한 듯한 심경고백 글을 게재한 가운데, 이태임이 지난달까지 출연한 '비행소녀' 측에 하차를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MBN 측 관계자는 19일 "이태임이 지난달 개인적으로 이유로 자진 하차 의사를 표했다"라고 밝혔다. 이태임은 지난해 11월 '비행소녀' 멤버로 합류한 바 있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데뷔 10년 만에 첫 팬미팅을 준비하는 등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돌연 활동 중단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태임은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힘들었던 지난날, 평범한 삶 살겠다"라며 은퇴를 암시한 듯한 심경고백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이태임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관계자는 "해당 글과 관련해 본인에게 먼저 확인한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하면서 힘들어 하긴 했으나 돌연 이렇게 글을 올릴 줄 몰랐다"면서 "먼저 상황을 파악해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8년 데뷔한 이태임은 최근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MBN '비행소녀' 등에 출연한 바 있다. 2015년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했다가 예원과 욕설 논란에 휩싸여 한차례 방송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은퇴 선언 이태임 심경고백' 전체기사 보기


◇ '미운우리새끼' 도끼 130평 호텔 어디길래?

'미운우리새끼' 도끼 130평 호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끼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130평 호텔 라이프를 공개했다. 도끼는 이날 방송에서 후배 래퍼 딘딘를 초대해 호텔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도끼는 호텔 생활에 대해 "난방비가 안 든다. 오히려 생활비가 전 집보다 안 든다. 가구도 안 사도 된다"라며 자랑했고, 딘딘은 "형이 제일 멋있게 사는 거 같다"라며 감탄했다. 도끼는 현재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인 'D'호텔에서 장기 투숙 중이다. 1700개의 객실을 자랑하는 이 호텔의 1박 가격은 20만 원을 호가하며, 도끼가 머물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1박 비용이 약 700만 원에 달한다. 한 달 투숙비는 2억 원 가량이다. 펜트하우스 고객은 피트니스센터, 골프장 등 11개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 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멍 프렌들리(Mong-Friendly)'라는 반려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도끼는 이곳에서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도끼 130평 호텔' 전체기사 보기


◇ '미스코리아 미투' 배우 이영하 누구?

배우 이영하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를 성추행했다는 이른바 '미투' 가해자로 지목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뉴스7'에서는 배우 이영하의 성추행 공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A씨는 36년 전 이영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이영하와 화보 촬영 후 여의도의 한 호텔로 불려가 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나를 침대에 눕히고 강압적인 행동을 했다. '살려주세요'라고 했었던 기억은 난다.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그랬던 기억이 난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때 받은 정신적 충격으로 배우 생활을 중단했고 출연하던 드라마에서도 자진 하차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같은 보도에 이영하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이영하는 1977년 영화 '문'으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100여 편이 넘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중견 배우다. 드라마 '사랑의 기쁨' '제5열' '억새 바람' '사랑의 방식' '숙희' '신데렐라' '여우와 솜사탕' '내 인생의 콩깍지' '상두야 학교가자' '왕꽃 선녀님' '미안하다, 사랑한다' '슬픈연가'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히트' '메리대구 공방전' '며느리 전성시대' '불굴의 며느리' '님과함께' '당신만이 내사랑'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그는 7, 80년대 원조 꽃미남 배우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영하는 지난 1월 '사랑중 이별이'를 공개하고 가수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다. 지난 1981년 배우 선우은숙과 결혼했으나 2007년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이혼했다. 슬하에는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장남 이상원 역시 배우로 활동 중이다.

'미스코리아 미투 배우 이영하' 전체기사 보기


◇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 24일 결혼

배우 조현재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 24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조현재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조현재가 24일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조현재는 전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먼저 알렸다. 조현재는 팬카페에 "오늘은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며 "여러분과 같은 마음으로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돼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 있음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직 배우로서 이뤄내고 싶은 목표도 많이 있는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활동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조현재 결혼' 전체기사 보기


◇ '슈가맨2'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워너원 때문 출연?

'슈가맨2' 이혜영이 히트곡 '라 돌체 비타' 탄생 비화를 전했다. 18일 방영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이혜영이 18년 만에 히트곡 '라 돌체 비타' 무대를 선보였다. 정면 LED 문을 가르며 화려하게 등장한 이혜영은 "춤도 잘 못 추고 노래도 못 해서 아이디어를 냈다"며 "라이브로 하려고 노력했는데 방송 불가 수준이더라. 그래도 즐거움을 드리고자 나오게 됐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혜영은 "'라 돌체 비타'를 18년 만에 불러봤다. 슈가맨 출연하는 분들이 '몸이 기억하더라'라고 하던데 나는 연습하는데도 기억을 못 하더라. 가사도 기억 안 나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전 남편 이상민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혜영은 "'라 돌체 비타' 작곡가는 이상민이다. 사실 오늘 코코로 나올 수도 있었는데 '라 돌체 비타'로 나온 건 이상민 때문"이라며 "예능 프로그램을 보고 이상민이 너무 잘 해서, 제가 알던 분이랑 달라 깜짝 놀랐다. 하지만 그때 음악 잘 만드셨고 그의 음악적 소질이 아까워서 다시 음악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나오게 됐다"고 이상민을 응원했다. 이혜영은 "2009년 '내조의 여왕'을 끝으로 방송을 안 하고 있다가 두 번째 결혼을 했다. 아까 VCR에서 본 딸이 초등학교 때 만났다. 집안일을 많이 하면서 방송과 떨어진 제 삶을 살았다"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그간 방송 섭외 요청이 많이 들어와도 거부했다. 그런데 제가 워너원 팬이다. 슈가맨 섭외 요청이 들어왔을 때도 '만약에 워너원이 나오면'이라고 던져봤는데 진짜 나온다더라. 약속을 하면 지켜야 되지 않냐"며 10년 만 방송 출연 사유가 워너원 때문임을 밝혔다.

'슈가맨2 이혜영'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