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유튜브 캡쳐)
MBC에브리원의 화제작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30일 첫 녹화를 진행하며 5월 1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는 시즌1에서 함께 한 김준현, 신아영, 딘딘, 알베르토 몬디 등 4명의 MC와 첫 외국인 호스트 장민이 참여한다. 시즌 2의 첫 번째 외국인 호스트는 스페인 출신 모델 겸 유튜버 장민이다.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은 이달 한국에서의 여행을 마쳤다.
장민은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인 어머니를 둔 혼혈로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장민은 유튜브 채널 '프로젝트 장민'의 운영자로, 8만75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기도 하다. 모국어는 스페인어이며 영어와 한국어도 구사할 수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을 하며 외국인들의 시선을 통해 우리가 몰랐던 한국을 새롭게 그려내는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이탈리아, 핀란드, 독일, 인도,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 친구들의 여행 모습이 공개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는 5월 1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