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인생술집' 남규리·한석준 아내 임신·한주완 마약혐의·큐리 장천 럽스타그램 의혹 등

입력 2018-05-11 06: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남규리(출처=tvN'인생술집'방송캡처)

◇ ‘인생술집’ 남규리, YG 캐스팅 비화

남규리가 YG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남규리가 출연해 연예인이 되기 위해 기획사 근처 커피숍에서 일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남규리는 “오리션을 봐야했는데 너무 어려울 것 같았다. 그래서 일부러 SM 근처에 있는 커피숍을 수소문해 알바를 했다”라며 “어느 날 기획사 대표들이 와서 회의를 하는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가장 가고 싶었던 회사가 SM이랑 YG였다. 쪽지에 제 정보를 적어서 이수만 사장님께 드렸다. 양현석 대표님께도 똑같이 했다”라며 “다음날 SM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 그 후에 YG에서도 연락이 왔다”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규리는 “저는 힙합을 좋아하니 YG에 가서 오디션을 봤다. 그런데 양현석 대표님이 회사랑 색깔이 안 맞는다고 하는 거다”라며 “그래서 파워풀한 춤을 보여드렸더니 보기완 다른 면이 있다고 해서 합격했다. 그때가 19살 때다”라고 그때의 간절함을 전했다.

'인생술집 남규리' 전체기사 보기


◇ 한석준, 아내 임신 소식에 감격

방송인 한석준이 아빠가 되는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한석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절친한 동생이 배냇저고리를 선물해줬다. 아내와 둘이 그 옷을 보며 너무너무 좋아했다”라며 “그 옷을 입고 내 품에 안겨있을 아이를 상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석준은 “임신 사실을 알고 너무 즐거웠다. 결혼 준비도 신나서 할 수 있었다. 3개월째는 입덧이 아주 심했지만, 지금은 많이 안정됐다”라며 “하루하루 너무나 새롭고 감사하다. 처갓집도, 저희 부모님도 너무너무 좋아하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제 나이가 마흔넷이다. 작년에 그런 생각을 했다. 어쩌면 이번 생엔 난 아이가 없을 수도 있겠구나”라며 “그 생각을 하면서 참 많이 슬펐었다. 늦가을 초겨울이면 아이가 태어난다. 다들 ‘뱃속에 있을 때가 편한 거다’라고 하시지만, 아이가 너무 보고 싶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석준은 “언젠가 ‘나 혼자 산다’에서 상진이가 한 말이 예언이 됐다. 제가 현무보다 먼저 결혼하고 애도 먼저 생길 것 같다고”라며 “예언자 상진아, 이번 주 로또 번호는 뭐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석준은 지난달 6일 1년간 교제해온 12살 연하의 사진작가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석준 아내 임신' 전체기사 보기


◇ ‘프로듀스48’, 엠카운트다운서 ‘내꺼야’ 첫 공개

Mnet ‘프로듀스’의 세 번째 시즌 ‘프로듀스48’이 첫 무대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의 단체곡 ‘내꺼야’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프로듀스48’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의 소개로 등장한 96명의 소년들은 상큼한 분홍색 체크 교복을 입고 등장, 단체곡 ‘내꺼야’를 열창했다. 특히 가장 관심을 모은 메인 센터는 AKB48 소속 미야와키 사쿠라였고 2절에 등장한 또 다른 센터는 애프터스쿨 가은으로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또한 시즌2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플로우블로우가 작업한 ‘내꺼야’는 한일 합작 오디션답게 한국어와 일본어로 구성돼 관심을 모았다. 한편 Mnet ‘프로듀스 48’은 오는 6월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프로듀스 48 첫 공개' 전체기사 보기


◇ '대마초 흡연' 집행유예 받은 배우 한주완은 누구?

배우 한주완이 대마초 흡연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한주완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한주완이 지난달 4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대마)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자숙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주완은 2009년 영화 '소년 마부'로 데뷔했다. 이후 2013년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최상남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한주완은 MBC 일일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도 출연해 임수향과 러브라인을 이끌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KBS 2TV 미니시리즈 '학교2017'에 출연해 구구단 김세정과, 김정현, 장동윤의 담임 선생님 심강명 역으로 열연하기도 했다. 한편, 한주완은 집행유예 선고와 함께 40시간의 약물치료 강의 수강과 320만원 추징도 함께 선고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주완 마약혐의' 전체기사 보기


◇ 큐리X장천, 또다시 열애설…日 데이트 포착

걸그룹 티아라 큐리와 장천 변호사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지난해 9월 불거진 첫 번째 열애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0일 한 언론 매체는 장천 변호사와 큐리가 지난 4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큐리와 장천 변호사는 서로 신발을 골라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큐리와 장천의 열애설은 지난해 9월 SNS을 타고 한차례 불거진 바 있다. 네티즌은 장천과 큐리가 서로 SNS 친구를 맺고 있고, 같은 시기에 비슷한 장소를 방문한 것을 포착하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했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은 해당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지난 1월 장천 변호사는 티아라가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가 '티아라'는 팀명으로 출원한 상표권의 부당함을 알리는 정보제출서를 특허청에 제출했을 당시 법률 대리인을 맡는 등 큐리와의 인연을 이어왔다. 한편, 장천 변호사는 지난해 종영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장천 변호사는 이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해 '하트시그널'에서 최종 커플이 된 배윤경과의 관계를 밝히며 "방송 끝나고도 리얼이었다. 실제로 만났다"고 말해 눈길을 샀다.

'큐리 장천 럽스타그램 의혹' 전체기사 보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