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다음 달 8일까지 사연 응모자를 대상으로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가족여행 항공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지금 내가 가족여행을 떠나야 할 시점인 이유’에 대한 본인만의 개성 있는 사연을 적어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채택된 인원에게는 △일가족 제주 무료 왕복 항공권(4인) △영화관람권 △커피음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말까지, 가족여행 추천지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판매운임의 국제선 최대 35%, 국내선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운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4개 노선(제주~김포/광주/무안/청주)과 국제선 9개 노선(인천~후쿠오카/홍콩/하와이/삿포로/방콕/하노이/오사카/사이판/싱가폴)이며, 7월 19일까지 출∙도착하는 항공편으로 한정된다.
이 기간동안 이들 13개 가족여행 추천 노선의 특가 및 일반운임 항공권을 2인 이상 구매하고,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 1000~3000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