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일반 화장품, 네일, 미용기구, 헤어, 스파 등 뷰티에 관련된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는 Beauty world JAPAN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가운데,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이 Noble Shape(일본: Perfect Shape)를 처음 선보였다.
이번 은성글로벌이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Noble Shape는 바디케어 기기로 고주파, 중주파, 저출력레이저로 비만 케어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소중한 나의 바디 케어’라는 모티브로 지방분해, 셀룰라이트 분해, 바디쉐이핑을 동시에 경험해볼 수 있다.
Noble shape는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지방 세포막에 일시적인 pore를 생성시켜 지방세포 내 중성지방을 배출시킬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체형관리에 효과를 보여 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방문객 및 해외 바이어, 현지 의료진들의 관심을 받았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Noble shape는 고주파를 이용해 심부열을 지속적으로 일으켜 셀룰라이트나 지방이 많은 부위에 피부 탄력을 증강시켜 보다 효과적인 체형관리에 효과를 보이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박람회에 참석한 Kotaro Kobota(31. 도쿄)씨는 “한국의 에스테틱 분야는 이미 해외에서도 검증됐다”며 “특히나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Noble Shape가 가장 눈에 띄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약 70여 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