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넥슨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피파온라인4'의 정기점검이 13일 완료됐다.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의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클래스 출시, 달 토끼 상점 오픈, 추석 프리미엄 패키지 판매 등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넥슨은 '피파온라인4' 정기점검을 통해 새로운 TT클래스(톱 트랜스퍼 클래스)를 선보였다. TT클래스는 과거 이적 당시 이적료, 이적 전 활약, 이적 자체의 파급력 등이 복합적으로 반영된 클래스를 말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나우두, 마라도나, 펠레, 드사이, 비에이라, 앙리, 스토이치코프, 루이스 피구, 네이마르, 마테우스, 반 바스텐 등 전설적인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넥슨은 '피파온라인4' TT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자에게 TT클래스 All 선수팩을 100% 지급하고, 10일 이상 출석한 구단주에게 TT클래스 골드 선수팩을, 1000FC·MC 이상 사용한 구단주에게 TT 클래스 골드 선수팩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에서는 13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달 토끼 상점'이 열렸다. 이곳에서는 달을 굴려 각종 선수팩과 행운의 BP 카드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웹 상점에서는 추석 프리미엄 패키지가 판매된다. 각종 선수팩과 행운의 BP카드, 시뮬레이션 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특별가에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