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는 오는 28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서류를 접수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학 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본아이에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본아이에프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 합숙면접 순으로 추가 전형을 실시한다. 또한,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마련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직무에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류 합격자는 오는 11월 12일 홈페이지 및 SMS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의 모집 분야는 SM(가맹점 관리)·가맹(점포개발)·광고·디자인·마케팅·품질관리 등 14개 부문이다. 또한 본아이에프 자회사인 본푸드서비스에서는 조리바이저·오픈바이저·인사, 푸드서비스 운영 등 4개 부문을, 순수본에서는 구매·온라인 마케팅·CS·제품 영업 등 9개 부문을 모집한다.
본아이에프는 인재들이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직원 친화적인 기업 문화와 제도를 도입하고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이유를 불문하고 2주간의 무급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유일무이 휴가 제도’, 장기근속자 대상으로 지원되는 ‘리프레시 MT’ 및 해외연수 제공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채용 기간 동안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열고 본아이에프에 입사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오는 17일까지 중앙대, 서강대, 국민대 등 12개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