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 이미지.(사진제공 캐논)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와 비주얼 아티스트 ‘Novo’의 콜라보 ‘EOS M6 X NOVO’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11일 선보였다.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은 ‘EOS M6 15-45 렌즈 키트’와 NOVO 스페셜 에디션 파우치, NOVO 스페셜 에디션 스트랩으로 구성됐다. 파우치와 스트랩에는 종이비행기와 바다, 배 등이 형상화된 이미지와 영어 텍스트 등 비주얼 아티스트 Novo만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캐논 ‘EOS M6’는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를 적용해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논 독자 규격의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를 적용해 라이브 뷰 및 동영상 촬영 시 하나의 면으로 구성된 AF 시스템이 초점을 구동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초점 변동이 가능하다.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EOS M6를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파우치와 스트랩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EOS M6의 색상은 블랙, 실버, 화이트 총 3종이며 가격은 바디 단품 68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