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레드(glo Red)’를 출시한다.
‘글로 레드’는 지난 7월 30일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 글로 시리즈 2(glo™ series 2)의 모든 업그레이드 요소들이 적용되어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자랑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해 일반 연소방식의 담배와 비교하여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의 풍미는 극대화했다.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는 지난 12일 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23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 레드’를 만나볼 수 있다. 30일부터 세븐일레븐, CU, GS25 등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이번 ‘글로 레드’ 출시에 대해 알퍼 유스(Alper Yuc)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연말에 어울리는 ‘글로 레드’는 한정판답게 소장 가치 높은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제작됐으며, 글로 시리즈 2의 모든 특장점도 함께 담고 있다”며 “강렬하고 세련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한정판 ‘글로 레드’는 연말 연시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글로 시리즈 2’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던힐 네오스틱’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네오’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네오’는 지난 11월 5일에 출시한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포함한 총 8가지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