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감자탕은 뉴트로 감성의 인기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기는 경향을 말한다. 옛날 할머니 방에 있을 법한 자개장과 80년대 사은품으로 나눠주던 주스 컵 등이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잇는 것 역시 뉴트로 열풍의 증거다.
푸짐한 비주얼과 토속적인 재료가 특징인 ‘이바돔감자탕’ 역시 뉴트로 열풍을 타고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옛 감성을 자극시키는 인테리어와 함께 카페 같은 공간 역시 잘 어우러지며 혼재 돼 있고, 토속적인 메뉴인 감자탕과 감각적인 메뉴인 꼬막비빔밥 등으로 가족 모임, 직장 회식은 물론 젊은층 데이트 장소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이바돔감자탕은 외식업계에서 단연 뉴트로 열풍을 이끌어가는 리더 역할을 해내고 있다.
이바돔감자탕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인테리어와 메뉴로 인해 뉴트로 열풍을 이끌어가는 외식업체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전통적이면서도 트랜디한 이바돔감자탕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