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16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광교에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지역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을 분석해 지역 대표 상권에 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광교스퀘어는 올해 마지막으로 오픈한 에이스 스퀘어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대형 마트, 가구∙가전 판매점, 수입차 전시장 등이 나란히 들어서 있는 중부대로에 있으며 수원신갈IC, 흥덕IC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일산호수공원의 2배 크기인 광교호수공원이 근접해 있어 쇼핑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2020년에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오픈할 예정으로 광교점 일대가 경기남부권 유통 중심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연면적 약 260평 규모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층별로 컨셉이 구분되어있다. 1층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싱글존으로 560만 가구를 돌파한 1인 가구를 위한 싱글 침대가 전시돼 있다. 3층은 혼수 침대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집으로 이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클래식 존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 매트리스는 교체 주기가 긴 만큼 신중한 구매가 필요하다”며 “광교점은 매장 내 매트리스 체험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