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카드 최우수상] 신한카드, 2200만 고객 개별 맞춤 서비스 ‘DEEP’

입력 2018-11-29 08:34수정 2018-11-29 09: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 신한카드
먼저 올 한 해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수많은 광고 속에서 신한카드 ‘딥 오일(Deep Oil)카드’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신한카드는 2200만 고객 개개인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DEEP’ 개념을 지난해 선포하고, 올해는 그 가치를 담은 카드를 시리즈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신한카드의 노하우가 담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한발 더 빠르게 제공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렇게 고객을 위한 고민 속에서 탄생한 딥 오일 카드의 인쇄광고는 고객이 한눈에 혜택을 알아볼 수 있도록 직관적인 모습과 광고문구로 제작됐습니다. 4대 정유사 중 혜택받을 곳을 고객이 직접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각 정유사를 상징하는 색을 카드 플레이트에 담아냈고, 언어유희적인 요소를 이용한 시작 문구에 사용해 고객이 ‘주유’ 혜택을 담은 카드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요인인 것 같습니다.

또 기름값이 올라도 리터당 10% 정률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도 고유가 시대에 시의성 있는 마케팅으로 주효했습니다. 항상 신한카드에 지속적으로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고민을 바탕으로 탄생할 혜택들을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