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수익금 전액 불우이웃 위해 기부
2019년 ‘나 혼자 산다’ 달력은 벽걸이용과 탁상용 2종류로 선보인다. 가격은 벽걸이용 달력이 6000원, 탁상용 달력이 5000원이다.
구매는 ‘롯데닷컴’에서 12월1일 자정부터 가능하며, 롯데닷컴 홈페이지(http://www.lotte.com)의 검색창에 ‘나 혼자 산다’를 입력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배송은 12월1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력은 올해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나왔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테마로 제작됐다. 월 별 쥬요 에피소드는 ‘나 혼자 산다’의 연예대상 8관왕을 기념한 ‘오늘 밤 주인공’, 배우 다니엘 헤니와의 ‘헤니 투어’를 다룬 ‘LA 지부장의 초대’, 개그우먼 박나래, 모델 한혜진, 가수 화사의 조합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in 화자카야’ 등이다.
또한, 방송인 전현무, 배우 이시언, 만화가 기안84의 ‘남.은.파(남자들의 은밀한 파티)’를 테마로 한 달력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엽서로 제작해 달력과 함께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달력을 판매한 수익금은 혼자 사는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MBC는 지난해부터 ‘나 혼자 산다’ 달력을 선보였으며 지난해의 경우 판매 시작 일주일 만에 2만부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김현민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생활셀 담당MD는 “연말을 맞아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의미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