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리바이포유 홈페이지 캡처)
'리바이포유'에 따르면 21일 오후 1시부터 24일 오후 1시까지 1500명에게 4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개최됐다. 그러나 행사 시작 1시간 반여만에 모든 제품은 솔드아웃으로 표시됐다.
하지만 제한인원에 들어가지 못했어도 전품목을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는 이벤트는 남아있다.
'리바이포유'는 비글부부의 브랜드가치가 상승하면서 함께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부부가 기쁜일을 맞은 것도 그냥 지나치치 않고 마케팅으로 연결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리바이포유'가 최대수혜자로 떠오른 모양새다.